본문 바로가기
산책

신호동 갈맷길 산책하기~!

by 워킹라이프 WALKING LIFE 2021. 6. 9.

신호동 갈맷길 산책하기~!

 

안녕하세요~ 워킹라이프 입니다. 날이 너무 좋아서 밖에 나가 보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더워서 힘들었네요..;;;;

 

오늘은 지난번 명지 오션시티 갈맷길에 이어 이번에는 신호동 갈맷길을 소개하고자 합니다~!

 

먼저 제가 방문한 코스를 설명해 드리자면

 

신호대교로 넘어와서 한 바퀴 돈 후 다시 신호대교로 돌아가는 코스입니다.

 

그럼 오늘도 출발해 보겠습니다.

 

신호대교를 건너는 길입니다.

저번에 소개드렸던 명지 갈맷길도 다리위에서 보이네요. 명지 갈맷길에서 신호대교로 길이 이어져 있습니다~

 

다리를 다 건너면 표시된 길을 따라 쭉 가면 됩니다.

 

강이 보이는 곳까지 왔어요!

명지 갈맷길하고 비슷하면서도 다른 느낌의 길이네요

 

 

신호동 갈맷길은 명지와는 달리 자전거 도로 아래쪽에 흙길 뿐만 아니라 작은 공원같이 넓게 되어 있었어요.

신호동 갈맷길에는 물 바로 앞까지 갈 수 있는 이런 길이 있는데요,

옆쪽으로 내려가면 이렇게 땅도 밟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!

 

왼쪽길은 자전거는 못 가게 하는군요. 저는 자전거를 타고 와서 오른쪽으로 빠지겠습니다;;

산책로가 예쁘게 잘 되어있어요~

축구장도 보이고,

넓은 잔디밭도 있네요~

돌아가는 길이 보이는 르노삼성자동차 공장!

 

 

오늘은 이렇게 신호동 갈맷길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, 유익하셨다면 좋아요 한번씩 눌러주시고, 신호동 갈맷길에 대해 다른 정보가 있다면 댓글로 공유해 주세요!

 

오늘도 끝까지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~

 

 

명지 갈맷길 보러가기:

https://saturday.tistory.com/5

 

명지 갈맷길 산책하기_부산 명지 갈맷길

명지 갈맷길 산책하기_부산 명지 갈맷길 안녕하세요, 워킹라이프입니다~ 오늘은 명지 갈맷길을 소개해보고자 합니다. 그럼 출발해 봅시다! 산책로를 걷기 시작합니다. 며칠동안 날이 흐려서

saturday.tistory.com

 

 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