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일상

갤럭시 버즈 라이브 도착~!_브론즈 색상

by 워킹라이프 WALKING LIFE 2021. 6. 15.

갤럭시 버즈 라이브 도착~!_브론즈 색상


기다리고 기다렸던 갤럭시 버즈 라이브가 도착했어요!


제가 전자기기 전문가는 아니라서 그냥 직접 보고 느낀것만 말씀드리겠습니다~

뽁뽁이를 제거한 박스는 이렇게 생겼구요~


내부 모습은 이렇네요~


박스 뚜껑에 있는 작은 상자 속에는 사용 설명서와 제품 보증서가 들어 있습니다. 핸드폰하고 비슷하네요~

큰 사이즈의 윙팁과 충전선이 들어있고요, (작은 사이즈 윙팁은 기본적으로 달려 있네요!)

대망의 버즈 라이브!


딱 열었는데.....사진에서 봤던거보다 훨씬 예쁘더군요!


케이스는 무광인데 이어버드 자체는 유광이네요~


귀에 끼우는 방법 알아내는데는 한참 걸렸습니다;;;

음질은 깔끔하게 잘 들리고 좋았습니다!


Galaxy Wearable 앱에 가시면 버즈 라이브의 여러가지 설정을 하실 수 있어요!


터치는 전부 고정이고, 길게누르기만 직접 설정할 수 있는 것 같네요.

노이즈 캔슬링 기능도 있고, 나름 잘되네요~ (무선충전도 잘 됩니다!)

첫인상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~~~!



지금까지 간단하게 버즈 라이브 기능과 첫인상에 대해 말씀드렸는데요, 제가 전문가는 아니지만, 이어폰 고르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.

그럼 오늘도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~^^


워킹라이프 의 다른글 보러가기: https://saturday.tistory.com

워킹라이프 WALKING LIFE

saturday.tistory.com




'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계란요리_간장계란덮밥 만들기~  (1) 2021.06.06
저녁식사로 김치볶음밥 만들어 먹기~  (1) 2021.06.02
계란 볶음밥 만들어 먹기~  (3) 2021.06.02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