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등산

부산 승학산 등산하기! 부산일과고 출발~

by 워킹라이프 WALKING LIFE 2021. 5. 23.

부산 승학산 등산하기! 부산일과학고 출발~

안녕하세요~ 워킹라이프 입니다.

오늘 소개해볼 곳은 부산시 사하구에 있는 승학산입니다~

 

그럼 오늘도 출발해 볼까요?

 

승학산은 등산 코스가 몇 개 있는 것 같던데, 저는 부산일과고 뒤쪽에 있는 등산로에서 출발했습니다!

교문에서 왼쪽으로 가시면, 길이 쭉 있는데요,

요 초록색 문으로 들어가서 올라가시면 됩니다.

끝까지 올라가면 이렇게 등산로가 나와요!

 

처음에 갈림길이 하나 나오는데 앞으로만 쭉 가시면 됩니다^^

길이 엄청 가파르지는 않네요~ 그런데 돌이 좀 많습니다.

승학산 정상까지 아직 2km남았네요.... 빨리 올라가 봅시다.

올라가다가 쉬면서 경치도 구경해주고~

다시 열심히 쭉쭉 올라가다 보면 

 

화장실과 운동기구가 있는 평지가 나옵니다. 평지가 나오면 3분의 1정도 온겁니다~

 

 

잠시 쉬었다가 다시 승학산 정상을 향해 걸어봅니다!

끝이 보이지 않는 계단을 오르고

넓게 펼쳐진 억새밭을 보며 걷고

돌과 나무를 뚫고 또 걷다보면, 

이제 정상에 거의 다 도착했습니다!

 

마지막으로 이 돌길만 오르면...

정상에 도착했습니다!  

정상에서 보는 경치는 훨씬 멋지네요! 특히 저 끝없이 이어져 있는 산이 개인적으로 정말 멋있습니다!

정상에서 아침에 미리 준비해온 유부초밥과 오이 깨끗이 먹고 내려갑니다.

 

네, 이렇게 승학산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, 즐겁고 유익하셨다면 좋아요 한번씩 눌러주세요~

 

오늘도 글 끝까지 읽어서 감사드리고, 다음에 더 좋은글로 뵙도록 하겠습니다~^^

 

워킹라이프 인스타그램: https://www.instagram.com/walking_life77/ 

'등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가족등산 가기 좋은 곳_가덕도 연대봉~!  (3) 2021.05.19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