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산책

명지 갈맷길 산책하기_부산 명지 갈맷길

by 워킹라이프 WALKING LIFE 2021. 5. 21.

명지 갈맷길 산책하기_부산 명지 갈맷길

 

안녕하세요, 워킹라이프입니다~

오늘은 명지 갈맷길을 소개해보고자 합니다.

명지 갈맷길 코스

그럼 출발해 봅시다!

 

산책로를 걷기 시작합니다. 며칠동안 날이 흐려서 걱정됐는데 다행히 오늘은 날씨가 정말 좋았어요!

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물이 평소보다 더 맑은 것 같네요~

 

길은 보행자 길과 자전거 도로가 나뉘어져 있어요.

길 바깥쪽에는 꽃들도 정말 많아요!

 

산책로를 걸으며 물과 산, 하늘을 보면 가슴이 뻥 뚫립니다!

가벼운 산책, 운동을 하거나

가족끼리 나들이 오기에도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.

 

아래쪽에 있는 흙으로 된 산책로로도 가볼까요?

강이 보이는 길 바로 아래쪽에 흙으로 된 산책로가 있습니다.

강이 보이는 길은 가슴이 뻥 뚫리는 시원한 느낌을 주는 반면, 흙으로 된 아래쪽 길은 자연과 더

어우러지는 듯한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~

 

저도 자전거를 세워두고 잠시 걸어봅니다^^

(참고: 아래쪽에 흙길은 자전거는 들어갈 수 없습니다. 자전거 거치대를 이용하세요~)

 

또 길 곳곳에 운동기구들이 있어요!

턱걸이도 한번해보고 (점프해서 찍은거 아닙니다ㅎㅎ)

 

이외에도 명지 갈맷길에는 즐길거리가 더 있는데요~

남명초등학교 앞쪽에 새를 관찰할 수 있는 탐조대가 있어요!

크지는 않지만, 산책하시다 잠깐 들러서 망원경으로 새 구경해보면 재밌을 거 같네요~

(아쉽게도 제가 촬영할 때는 새가 없었습니다ㅠㅠ)

 

이번 글에서는 명지 갈맷길 명지 갈맷길에 대해 소개해보았는데 어떠셨나요? 여러분의 생각을 자유롭게 댓글로 작성해주세요~

오늘도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, 다음에는 더 유익하고, 알찬 글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~

 

 

신호동 갈맷길 보러가기: 

https://saturday.tistory.com/16?category=866676

 

신호동 갈맷길 산책하기~!

신호동 갈맷길 산책하기~! 안녕하세요~ 워킹라이프 입니다. 날이 너무 좋아서 밖에 나가 보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더워서 힘들었네요..;;;; 오늘은 지난번 명지 오션시티 갈맷길에 이어 이번에는

saturday.tistory.com

 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