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산책

둔치도에서 가볍게 산책하기~

by 워킹라이프 WALKING LIFE 2021. 5. 22.

둔치도에서 가볍게 산책하기~

 

안녕하세요~ 워킹라이프 입니다. 

오늘은 어떤 장소를 소개한다기 보다는 일상을 공유한다는 생각으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^^

 

시간이 한가한 토요일이라 휴식도 취할 겸 둔치도에 산책하러 왔어요.

 

그럼 오늘도 출발해봅시다!

먼저 도로를 걸어봅니다.

차 지나가는 소리 외에는 조용해요

오늘은 하늘이 정말 깨끗했어요!

물이 정말 고요하고, 보고 있으면 마음이 차분해집니다~

 

 

 

아래쪽에 논이 있는 길도 가볼까요?

저~ 멀리 새들 보이시나요?

새 이름은 잘 모르겠는데 날아가는 모습이 굉장히 멋있었어요^^ (어떤 새인지 아시는분 댓글 달아주세요ㅎㅎ)

 

이렇게 딱히 가려지는 것 없이 탁 트인 곳에서 조용히 걸으면 생각도 정리되고 좋은거 같아요!

 

해가 지는 쪽 하늘을 붉게 물들었네요~

돌아가는 길에는 참새가 인사해 줍니다^^ (참새하고 제비가 정말 많았어요~)

 

 

네, 오늘 이렇게 간단하게 일상을 글로 써보았는데요, 여러분도 걸을 때 힐링이 되는 길이 있다면, 댓글에 자유롭게

공유해 주세요~!

 

오늘도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,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~^^

 

댓글